진짜 오랜만에 왔네요
그렇게 조심했는데도 코로나에 걸려서 고생이 많았어요
괜히 마스크 벗지마시고 코로나 더 조심하세요
시간이 어느덧 중반도 훌쩍 넘었네요..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이러다 곧 여름이겠죠.
무언가 만들다가 이제 출석 하고 잠듭니다. 내일 일 마치면 자정에나 집에 들어 갈듯 하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일요일도 이제 끝나가는 군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vplanet 님 좋은 분께서 영면하셨다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첵
지인분중 훌륭하신 분이 영면 하셨습니다. 코로나 예방 접종이후 않좋아 지셨다는데.. 무섭습니다 ...
자전거를 타니 건강은 해 지는 듯 한데.. 피곤하고 퍼지네요.
비가오면 생각나는 김치부침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