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식에 빠지다 보니 오랜만에 들렀네요.모두 소원성취하세요.
일요일인데 비가 오네요.
비가 오는건 좋아 하는데 오늘은 놀러 가기로 했는데....
에고/
드디어 연휴가 시작됐네요.
내일부터 5일간이나 푹쉬니 정말 좋아요.
모두 건강하시고 추억에 남는 연휴 되세요.
오랜만에 들렀어요.
요즘 주식에 빠져서 완전히 시간이 없네요.
많은 공부를 하여 복수(?)를 해야겠어요.
너무 많이 손실을 봐서 공부해서 복구해야죠.
안녕하세요 이곳엔 비가 오내요 날씨가 쌀쌀 해요
감기조심 하세요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기 1시간 전이예요.
요즘 전쟁때문에 주식도 무섭구요.
큰 손실이나 안보면 좋겠어요.
오늘도 챗바퀴 다람쥐는 돌고 돌아갑니다!!!ㅎㅎps. 이윰 구글 검색 등록 변경 해야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일부로 그런신거하면 죄송합니다. _ _) 꾸벅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모든 소망이 이루워 지는 행복한 한주가 되세요.
내일의 조금의 발전을 위해 오늘도 챗바퀴!!!시~~~~~작!!!^^
{이모티콘:rabbit_05}